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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사고 접수 서류
1.구매 증빙 자료: 실제 오더 내역 +구매 금액 결제 내역
2. 사진: 수령하신 박스 외관 사진 (송장 포함) , 상세 포장 상태, 파손의 경우 파손 상태
(수령 하신 일로 부터 2일 내 사고 접수 )
파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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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유리,그릇,전자제품등 택배위탁불가 품목으로 지정된 물품들은 포장 보완+보험을 필수로 신청 해 주셔야 파손시 보상이 진행됩니다.
    포장 보완이나, 보험중 서비스 신청이 누락 될 경우, 해당품목들에 대한 보상은 진행 되지 않습니다.
    (~5kg:3,500원, ~10kg:5,000원, ~15kg:6,500원, ~20kg:8,000원, ~25kg:9,500원, ~30kg:11,000원, 0kg 이상 실비청구(특수포장)
  • 30만원 이상의 고가 상품의 경우 보험신청을 권해드립니다.
    의류, 신발등 의 물품은 운송중 분실, 파손등 사고에 대해 국내 택배사에서 50만원(상품가+운송료+세금)의 보상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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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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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입고시 상태확인이 불가한 경우
    (예 : 진품/가품 여부, 가전 제품의 작동여부, 구성품 누락, 의류 재봉불량, 지퍼/단추등의 부자재 불량, 가죽소재의 재질, 색차 등, 셋트/조립 상품의 부품누락, 스크래치 등)
  • 수집이나 판매 목적일지라도, 상품의 실사용과 관계없는 케이스, 박스등의 파손의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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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포장과 관계없이 외부요인(온도및 기압등)에 의해 훼손및 변형되는 경우
    (식품, 건강 보조제, 의약품, 캔들등이 녹거나 굳어버리는 현상)
  • 식품류(초코렛,가공식품등)의 변질및, 항공 운송중 질소가 빠진 경우
  • 유리, 그릇,플라스틱,악기류,액상제품 등 국내택배집하 불가품목으로 포장보완 서비스신청하지 않은 경우
  • 일정 기일내 미배송시 상품가치가 소멸되거나 기회비용 손실 예상물품 (출품작품, 행사제품, 기간이 제한된 쿠폰 등)
  • 여권, 주민등록증, 면허증 등의 신분증
  • 현금, 체크카드, 신용카드, 어음, 수표, 유가증권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품
  • 재생불가한 계약서, 원고 등 가격을 증빙할 수가 없는 서류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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